그의 말대로 택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누군가에게 할 말.

헤더가 중얼거리는 어색한 침묵이 깨졌습니다. "진정해, 팬티보이, 주위를 둘러봐, 여기 우리 말고 아무도 없어. "안녕하세요, Stanton 씨, 맥주 한 잔 하실래요? 아니면 어젯밤처럼 또 다른 주자 줄래요?" 나는 충격을 받았고 그의 행동에 약간 화가 나서 "입 조심하세요! 그렇게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내가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가방이 계속 켜져 있는지 확인하려면 참석해야 합니다. 여기가 당신의 마을인데 결혼 보조도구를 판매하는 성인 상점이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알다시피, 딜도, 엉덩이 플러그, 비디오, 그런 종류의 것? 당신이 팬티를 입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주변에 아무도 들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가 했던 것처럼 당신에게 말할 권리가 있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몸을 구부릴 필요가 없지만 다시 볼 생각은 없습니다." 헤더는 부드러운 웃음을 흘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름다워, 그냥 아름다워. 조각.
우리는 그냥 귀로 플레이해야 할 것입니다. 최소한 카키색 반바지는 색상을 숨길 것입니다. 그녀는 흰색 끈 비키니, 짧은 굽, 큰 플로피 모자를 쓰고 있었습니다.

"제프, 제 남편 데이브입니다 데이트 사이트를 확인합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기분이 어떻고 어젯밤에 있었던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나는 약간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물었다. 나는 나가서 몸을 말리고 면도를 했고, 그 날의 나 자신을 돋보이게 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Geoff가 뒤에서 킥킥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그를 삶 그 자체보다 더 사랑합니다.

버거와 아이스 티는 괜찮습니다. 제프는 징징거림을 고칠 줄은 알지만 다른 하나는.....?" "내가 그렇게 과감하다면 말을 사용하지 않을래?"라고 제프가 제안했다. 내가 그에게 전화를 걸어 그가 당신을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그녀는 그저 웃으면서 내 자리에 고개를 끄덕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