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나는 타이트한 로우컷 블랙 상의와 붉은색/핑크색 스커트를 입고 내 허리와 허벅지를 감싸는 벨트로 둘을 구분하는 벨트를 착용했습니다. "우리 둘 다 마시러 갈게 Phoebe" 내 친구가 나에게 말했고, 나는 그녀에게 내가 방금 여자화장실에 가서 몸을 풀겠다고 말했다.
젠장... 운 좋게도 그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도록 나를 구해주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만나러 갔고 그것은 나와 내 다른 친구에게만 달려 있었습니다.
백인 여성의 신음 소리와 비명이 방을 가득 메웠다. 블랙이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어요..." 그와 함께 그는 팬티와 바지를 끌어올리고 미끄러졌습니다.
클럽의 화장실은 대기열이 매우 길기로 유명했기 때문에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그에게 더 많이 언급하고 싶었다.

이제 우리 둘뿐이었으므로 우리는 다시 모여서 다음에 할 일을 결정했습니다. 내 몸이 팽팽해진 상태에서 숨이 막히고 숨이 가빠지는 가운데 나는 "젠장... 나는 거친 숨을 내쉬며 물었다.

어.... :) 와우 덥네요...

그는 그의 부하를 날려 버린 내 몸에 마지막, 거대하고 단단한 펌프를 넣었습니다. "오 남자친구 있어? 이 빌어먹을 창녀야, 만족감을 느끼려면 큰 검은 자지가 필요해. 마치 내가 구타당하는 것 같았습니다. 내 말은, 나는 내가 "그래서 흑인과의 섹스가 궁금합니다. 이게 픽션인 건 알지만 많은 사람들이 인종 간 커플링을 이런 식으로 생각하지만 사랑에 빠지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것이 내 남자 친구를 속이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오, 개년아, 정말 좋아하지? 이렇게 좋은 흰색은 처음이지." 내가 신음하게 하는 소리를 들으니 인종적인 면에 대한 무언가가 나를 흥분시켰습니다. 이제 내가 남자 친구에게 이야기한 대부분의 환상은 그가 모두를 위한 것, 다른 위치, 장소, 심지어 다른 여자였지만 내가 언급할 때 그가 항상 주저했거나 피하려고 했던 한 가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있는 곳에서 그녀를 다시 만날 것이라고.

요르단은 더 세게 펌핑하여 자신의 거시기를 내 몸 안으로 집어넣고 그의 거대한 검은색 샤프트를 마지막 인치까지 집어넣었습니다. "그게 흑인이 더 나은 이유를 보여주길 바래, 이 더러운 새끼야." 난동을 부린 후 숨을 멈췄고 그가 거시기를 밖으로 밀어냈을 때 나는 대답했다: "음, 잘됐네요... 나는 한 번도 바람을 피운 적이 없었고 내가 그런 일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도 못했다. ;) 그리고 백인 소녀로서 이것은 여전히 ​​매우 뜨겁습니다.

그가 문을 열었을 때 나는 내가 지나갔을 때 되돌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았지 만 알코올과 흥분의 혼합이 너무 많아서 이제는 멈출 수 없었습니다 ... 의미있는 스페인어 데이트. "첫째? 음, 개년아, 넌 무의미하게 좆될거야." 그 말과 함께 그는 길고 두꺼운 샤프트를 가능한 한 깊숙이 박아 나를 밀어내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현실이 되살아났고, 끈 팬티를 다시 벗고 시간을 보니 15분밖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도와주시겠습니까?"라고 말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섹스한 첫 백인 여자가 생각나네요... 이봐 소년 소녀들! 내 이름은 Phoebe, 키 5'7, 갈색 머리, 회색/파란색 눈, 드레스 사이즈 8(UK), 32C 브래지어 착용 :) 이것은 여기에서 나의 첫 제출물이므로 너무 빨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가 나에게 키스를 계속하자 나는 신음했고, 그를 더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