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난.." "야, 걱정하지 마. 나는 그제서야 내가 남자보다 여자의 입장이 되는 것에 대해 더 환상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네, 알겠습니다." 나는 대답했다. 나는 엿 먹고 싶었다. 나는 소파에서 그의 옆에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있었고, 내가 그를 핥고 빨아들일 때 여전히 그를 끌어당기고 있었다. 아저씨 내가 니 나이였을 때 이런 게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현실적이며 나는 항상 그와 잘 지냈습니다. 창녀 같은 느낌이 리듬을 만들어 내 입에서 그의 자지를 밀고 핥고 빠는. 나는 지금 무릎을 꿇고 머리를 흔들고 입으로 노인의 거시기를 서비스하고 싶습니다.

그는 두어 번 펌프를 했고 나는 하얀 정액의 두꺼운 부하가 터지는 것을 보았고 그것이 내 뺨과 코를 가로질러 떨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는 즉시 삼촌에게 연락하여 "위안과 지원!!"을 제안했습니다. 나는 좋은 크기의 거시기를 가지고 있고 거의 7인치까지 측정했지만 그의 거시기는 훨씬 더 크고 두꺼웠고 두껍고 잘린 머리와 매우 밀접하게 다듬어진 수풀로 완벽하게 형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무슨 말을 더 해야 할지 몰라 그를 안으로 초대했다. 그는 웃기 시작했고 나는 다시 웃었다.
내가 왔을 때 조금 후에 나와 내 BF와 나는 삼촌을 다른 게이 그룹과의 저녁 파티에 초대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잘못된 행동을 한 적이 없지만 내가 물으면 그가 나에게 덤벼들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괜찮아, 이런 모습을 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 또 초조하게 웃는다. "내가 들어와도 괜찮겠어?" 이것은 나를 조금 뒤로 데려갔다. 그것은 나의 은밀한 집착이 되었다. 두꺼운 짐이 목구멍으로 천천히 미끄러지는 것을 느꼈다. 나는 헐떡거리며 입을 벌렸고, 그는 내 입에 마지막 몇 발을 던진 대로 내 아랫입술에 거시기를 얹었다.

"우와...와." 그는 계속 말했다. 나는 그를 보았고, 이제 완전히 발기되고 아름다운 그의 거시기를 내려다보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 말과 함께 피트는 반바지를 누르고 자지를 꺼냈다. 나는 거시기와 거시기에만 끌립니다. "미안해 벤, 이게 널 당황하게 할 수도 있다는 걸 알아." 그리고 그는 바지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들어왔을 때 당신이 보고 있던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우리 둘 다 웃었고, 그는 반바지를 위로 끌어올리면서 내 얼굴을 닦을 티슈를 나에게 건넸다.
"아..예..." 피트가 신음하며 말했다 누가 시아라와 데이트하고 있습니까?.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HOT했습니다!!! 삼촌이 좋은 이야기를 듣고 매우 공감하며 거시기에 대한 나의 감정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나는 내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 자신을 즐기고 있었다. 그가 화면 전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는 내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잘 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놀랐지만 나는 컴퓨터로 가서 내가 가지고 있던 스트레이트 포르노 클립 중 하나를 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