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확실히 6월에 뉴욕주의 캣츠킬 산맥에 눈이 올 것 같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었고, 그녀가 직업을 얻었고 그녀가 살아야 하는 집이 있는 로펌의 상사가 그녀에게 거의 한 마디도 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눈은 그에게 원하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대신 그녀는 큰 눈 더미를 집어 공으로 굴렸고 Wilkins씨가 돌아서서 "서둘러 나타샤"를 외쳤을 때 좌절감을 덜어주기 위해 나무를 던졌습니다. "아직은 아닙니다." 그가 대답했다 아나스타샤 데이트 사이트 레딧. 그녀의 욱신거리는 클리토리스는 어떤 압력을 갈망했습니다 데이트 연설.

그녀는 옆에 쌓인 눈더미를 집으면서 그것이 발산하는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진정시켜야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의 눈에는 다소 따스한 빛도 있었다. 그의 큰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는 꽤 잘생겼고 특히 마지막 몇 분 동안 그녀와 싸웠던 방식에는 놀라울 정도로 부드러움이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녀가 Wilkins 씨를 헐뜯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그녀의 상사인 Mr Wilkins는 그녀가 그에게 전화를 걸어야 할 때라고 말했고 Natasha보다 몇 걸음 앞서 눈 덮인 진입로를 걷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그녀는 자신의 음핵에 눈이 닿는 것을 느꼈습니다. 결국 그녀가 이 남자에게 그가 그 발기에서 확실히 얻고 있는 즐거움을 주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그녀의 클리토리스가 거의 같은 팽창 상태에 있다는 사실과 로버트 씨의 발기된 페니스로 쉽게 만족할 수 있는 욱신거림이 그녀 내부에 있다는 사실을 제쳐두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