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잃다.
그의 눈은 움직이지 않았다. 여기 봐, 지금 거기. 이제 앞뒤로 그리고 내가 알기도 전에 그는 나에게 키스했다.
그가 계속할 수 있도록 우리를 받쳐주는 푹신한 침대. 그는 나를 만졌다. 그는 앞뒤를 뒤돌아 보았다. 잘 했어! 이 이야기를 나중에 확장하여 이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나를 만질 수 있었다. 나는 그의 녹색 눈을 바라보았다. 내가 여기에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기억할 수 없었다. 눈의 피로로 인해 시야가 약간 흐려졌습니다.
나는 다시 녹아내렸고, 그것을 소집할 생각을 하자마자 그것에 맞서 싸울 의욕을 잃었다. 아직 패턴을 처리하는 동안 기울었습니다. 나는 어디에서나 그의 포옹을 느낄 수 있었다. 그는 눈을 마주치지 않고 정면을 응시했습니다. 자연의 따스한 태양처럼 여름의 냄새처럼 나는 밝은 녹색과 갈색의 얼룩을 덮고 있는 태양의 광선을 거의 볼 수 있었습니다 중매 벵골 결혼. 눈을 마주쳤다. 그는 오른쪽을 응시했다.

나는 다시 그의 시선에 갇히기 위해 뜨거운 키스에 눈을 떴다 앰버는 여전히 앤드류와 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그는 나를 황홀경에 빠뜨리기 위해 단어를 사용할 필요조차 없었습니다.
내 입에 있는 그의 혀는 그가 맛을 보는 방식과 그가 나를 전문적으로 움직이는 방식에 대해 길을 잃었습니다. 차이코프스키처럼 둘 사이를 쿵쿵거리며 펄럭이는 춤. 바로 빠져들기 더 쉬웠습니다.

나는 지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분했다. 그의 녹색 눈에, 흐릿하거나 흐릿하지 않고 여기 저기, 내가 그에게 빠지는 것을 쉬게 두지 않았습니다. 그는 내 얼굴의 멍청한 표정으로 알 수 있었다.

다시. 나는 너무 따뜻했고 완전히 정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