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드는 신음하며 그녀의 독특한 달콤한 꿀을 맛보았고 그의 혀는 그 지역을 탐색하고 아무 것도 소홀히 할 것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기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할 건가요..." "아니, 난 아니야." 알렉시스가 단호하게 말을 가로막았다. 저는...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만, 만약 당신이 기뻐하신다면, m'Lord." "그곳으로 돌아가기를 꺼리는 당신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알렉시스가 그녀에게로 돌아서며 대답했다. "에드먼드." 그녀는 숨을 들이쉬며 그의 부드럽고 연한 갈색 머리를 손가락으로 쓰다듬으며 그를 뒤로 밀어내고 다른 것을 원했다. "그래, 루실." 스테판은 당황한 그녀의 얼굴을 바라보며 숨을 내쉬었다. 에드먼드는 피가 허리로 몰리는 것을 보고 갑자기 어지러움을 느꼈고, 고운 물질이 그녀의 엉덩이에 점점 뭉쳐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스테판은 그녀의 몸을 움직여서 다리를 그의 엉덩이 위로 끌어당겼고, 그의 손가락 끝은 감사하게도 그녀의 팽팽한 피부를 누르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태도뿐만 아니라 그가 말하는 절제된 방식에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내 마음의 평화를 위해 여기에 머물러야 합니다. 알렉시스는 아무렇지 않게 막힌 창으로 시선을 돌렸다. 검은색이 겹친 옅은 갈색 눈동자. "내가 그렇게 나쁜 학생이어서 항상 갇혀 있어야 합니까?" 알렉시스는 막대를 풀고 감방으로 들어가 투수를 사이먼의 책상 위에 놓았다. 그녀의 뺨은 매우 붉고, 검은 머리카락은 그녀의 이마의 땀으로 약간 헝클어졌다.

"농민이 귀족보다 속임수를 덜 쓴다는 아이러니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 소녀를 마을로 데려갈 수 없었고 그녀가 본 것을 보고하게 할 수 없었습니다.

소녀는 담요를 목에 꽉 끌어안고 벽에 기대어 침대 가장 먼 구석에 묶여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귀에 속삭였다. 두 사람은 옷을 더럽히며 야외 바닥에 누워 있는 것조차 개의치 않고 서로에게 푹 빠져 있었습니다. "그건 불만입니까, 주인님?" 세이지는 한쪽 다리가 옆으로 떨어지도록 놀렸다.

Aleksis와 달리 그는 햇빛이 매우 불편하지만 견딜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입은 뜨겁게 열리고 서로에게 굶주려 있습니다. 귀족 사회에서는 일종의 실천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흡혈귀가 된 이후로, 소년의 순진한 순진함은 거의 완전히 사라졌고 기이하고 성숙한 지혜로 대체되었습니다. "그건 어리석은 짓이야!" "나는 부상자들을 데리고 강을 건너 가파른 절벽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에드먼드가 침착하게 대답했습니다.

"맙소사." 루실은 자신이 더 싫은 것인지 스테판을 더 싫어하는 것인지 확신이 서지 않고 투덜거렸다. 그가 그것을 발견했을 때, Sage는 에드먼드의 입술에 또다시 즐거운 소리를 질식시켰습니다 포스트 데이트 앱.
"Sage, 당신이 속옷을 입기를 거부하는 것은 명백히 외설적인 일입니다." 그는 그녀의 팽팽한 밑단과 살찐 구멍이 보이는 업스커트의 모습이 처음부터 그녀의 등반을 멈추는 것을 방해했던 것을 기억하며 쉰 목소리로 꾸짖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앨리스는 이불 속으로 시선을 던졌다.
당신의 사람들은-" "그리고 당신은 엉뚱한 말을 하고 있습니다, 사이먼. Aleksis는 그가 가져온 보급품을 문 옆에 두었습니다.
스테판은 그녀의 허벅지를 움켜잡았고 그는 투덜거렸다. 이것은 내가 선호하는 보기입니다." 그는 그녀의 발견에 감명을 받지 않은 채 반박했습니다. 그 방 자체는 그녀의 가족이 살았던 모든 비좁은 불결함보다 더 컸고, 그녀는 그런 화려한 것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에드먼드와 세이지를 보면서 사이먼은 자신의 식욕이 통제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네! 네!" 그녀는 그녀의 가슴을 그의 입에 대고 울며 맹목적으로 아치를 만들었다. 신선한 물, 음식, 의복 및 치유 연고. "하지만 주인님...내 생계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무것도 아니야." 알렉시스가 참을성 없이 되풀이했고, 확실히 실망의 빛이 소녀의 얼굴을 스쳤다. "아니, 그건 순종이 아니야." 앨리스는 기절했다. "안돼요, 자기야." 그가 침착하게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