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양동이를 들고 할머니가 아무 말도 하기 전에 문 밖으로 나갔다.
그런 다음 그녀는 함께 제공되는 작은 의자에 앉아 가방에서 밝은 회색 양모를 한 움큼 집어서 보빈을 감쌀 때까지 먹이는 방법을 시연했습니다. 여자가 감사 인사를 하고 문으로 안내하는 동안 Aurelia는 여자를 다시 유인할 수 있기를 바라며 양털 타래 중 하나를 그녀에게 주었습니다. 그 여자가 양털 자루를 가지고 끝내기까지 몇 시간이 더 걸렸고, 거기서 셀 수 없이 많은 실타래가 뽑혔지만, 아우렐리아는 그 집안일을 끝내고 안도했습니다. 터지는 장작과 함께 불이 지글지글 타오르자 그는 마침내 일어서서 그녀에게 말했다. "저는...제 이름은 아우렐리아입니다." 그녀가 마침내 대답했지만 제의된 손은 받지 않았습니다. 나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입을 올리기 위해 일을 해야 한다는 것." 다시 그는 확인의 뜻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실을 잣는 경험이 없어서 먼저 사과하지 않겠습니다. "문제는 끝났고 나는 아무것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감사 해요! "항상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유용한 것을 생각하십시오. "여기요." 그녀는 떠나기 전에 Hilma 옆 창틀에 마지막 남은 빵 몇 개를 올려놓으며 아무렇지 않게 말했다.
그녀의 남편은 멍청했다. 하지만 어떻게? 그녀는 그런 것들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래쉴리와 데이트하는 라나. 그리고 그렇게 결정하면서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몸을 덮고 있는 그의 몸에 감사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가운을 찾으러 바닥에 손을 내밀었다. 그녀의 눈은 금이 간 회색 창백함을 목격했으며, 그것은 그녀가 그녀의 궁전에서 눈을 뜬 황금빛 새벽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랬습니다 sf 데이트 앱. 유황의 매캐한 냄새가 빠르게 공기를 채우고 열린 창문으로 퍼지기 전에 불을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평생 양모 방적을 해오셨습니까? 아니면 최근에 가셨습니까?" 그는 지금 그녀를 바라보고 있었고, 그의 표정에서 놀람은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