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때리기를 받으면 당신의 잘못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시작이 있었지만 그녀는 외면하지 않았습니다.
많이 주는 작은 돈으로 살아라."라고 말했다. Arthur는 씻지 않은 피부의 심한 냄새를 다시 알아차렸습니다. 그녀의 청바지는 엉덩이 주위가 헐렁했고 벨트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엉덩이 갈라진 틈에는 약간의 머리카락이 있었고, 땀으로 축축하고 그녀의 볼 안쪽 옆구리에 달라붙어 있었습니다. "유급 고용 상태에서 실업 수당을 청구하는 것이 범죄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네" 그녀는 이번에 그를 똑바로 쳐다보았지만 그는 그녀가 긴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오늘이 지나면 다시는 여기로 전화를 받지 않을 건가요?" "일을 그만두고 수당을 청구하는 한 오늘만이 유일한 벌이 될 것입니다." 아서는 일어서서 책상 주위를 걸었다. "알았어, 벌을 받았어.

"혀를 잃었어?" "빨리 끝내고 끝내. "Vicky Burns, 오늘 아침에 누군가를 만나기로 되어 있습니다." 아서는 대기실 벽에 걸린 시계를 향해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아직 안 끝났어. 면접실은 좁고 추웠다. 오른손으로 팬티의 허리띠를 움켜쥔 Arthur는 팬티를 아래로 내리기 시작했고, 그녀의 뺨 위쪽과 아래쪽 균열이 드러났습니다. 그는 이제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고 특히 맹렬한 비를 맞은 후 그는 그의 손쉬운 작업에 감탄하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으악!" Vicky는 첫 번째 뺨이 그녀의 엉덩이에 닿았을 때 울었습니다. Arthur는 팬티를 허벅지 아래로 끌어내려 무릎 바로 위에 두었습니다.
아서는 옷을 통해 몸의 온기를 느낄 수 있었다. 찰칵, 찰싹, 찰싹, 그의 손은 데님 청바지의 통통한 볼에 일정한 리듬을 두들겼다. Vicky는 의자에서 불편하게 몸을 뒤섞었습니다 운동 데이트 아이디어. Arthur는 그가 듣고 싶은 것을 들었습니다.

그녀의 긴 맨다리는 날씬하고 운동적으로 보였다. Arthur는 음모에 음모가 없도록 조심했지만 더러운 바닥은 잊어 버린 젊은 여성에게 미소를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