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샤는 팔이 덜덜 떨리며 힘이 빠져나가는 뜨거운 습기를 어렴풋이 알아차릴 뿐이었다.
셋쇼마루의 손이 바닥에 닿았다가 멈췄다. 그는 요괴가 자신의 입에 간절히 마셨다는 부드러운 외침을 내며, 그 안에서 고통스러운 느림과 함께 움직였다. 그는 그의 의도를 거의 잊어 버렸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 한유는 형의 입에서 축축한 뜨거움이 그를 미치게 만들면서 전율하는 신음을 내질렀다.
셋쇼마루는 조금 뒤로 물러나서 그의 손이 가느다란 다리 위로 미끄러져 올라가 이누야샤의 안쪽 허벅지를 애무하는 그의 눈을 응시했다. 셋쇼마루는 그가 다시 더위 속에 빠져들자 그 위에 몸을 기댔고, 어깨에 소년의 균형을 잡고 엉덩이를 들어올렸다. "너... 셋쇼마루는 그의 손과 그의 빠른 심장 박동에 맞춰 부풀어 오르고 흔들리는 소년의 남성의 반응을 바라보며 더 가까이 몸을 기울였다. 이누야샤가 믿을 수 없는 감각의 충격과 쾌감의 파도를 느끼자 셋쇼마루의 눈이 초점을 맞췄다. 그는 천천히 뒤로 물러나다가 긴 스트로크로 가라앉았고, 자신의 성가신 몸이 끌어안는 순수한 쾌감에 몸서리를 치는 동작을 반복했습니다. 이제 진정하세요. 셋쇼마루는 매끄러운 손가락을 풀고 그 중 하나를 소년의 입구에 눌렀다. 셋쇼마루는 피부를 날카롭게 깨물었다. Sesshomaru의 발톱은 그의 머리카락에 말려 있었고 그의 이빨은 순전한 기쁨의 파도로 씻겨나갔을 때 드러났습니다. 셋쇼마루의 창백한 뺨이 붉어지고 입술이 갈라지며 거칠게 숨을 내쉬며 눈을 가볍게 감았다. 이제 긴장을 풀고, , 그는 또한 자신의 입구에 가해지는 압력도 즐겁지만 그의 내부에 있는 이 지점과 그것이 만드는 강렬한 감각에 의해 거의 가려졌다는 것도 알아차렸습니다. "넌 참을 수 없어, 그렇지?" 이누야샤는 고개를 끄덕이며 웃었다 군대 데이트 나이. 어쨌든 다리를 들어 올리며 오프닝에서 형의 남자다움의 딱딱한 머리를 느꼈다. 그의 손은 소년의 멤버를 꽉 쥐었다. 이누야샤는 눈을 깜박이며 손을 휘두르다가 송곳니가 피부를 파고들자 소리쳤다. 그는 다시 한 움큼을 쓰다듬어 아래로 갉아 먹으며 몸 전체를 뒤로 젖혔다.

"날 믿어, 이누야샤." 그는 단호하게 말하고 천천히 그에게 손가락을 눌렀다. 소년의 얼굴은 우연히 허벅지에 부딪혔지만, 요괴는 놀랍게도 가느다란 엉덩이를 잡고는 젊은 남성에게 하듯이 자신의 남자다움을 빨아들였습니다.

멋지고 매끄럽게 만들어, 나와 너 자신을 위해 해." 그는 중얼거렸다. 이에 속도가 느려졌고 둘 다 뱃속의 따뜻함이 타오르자 놓지 않으려는 입꼬리에서 숨을 헐떡였다. 이누야샤는 자신의 살을 갉아먹은 허벅지에 피가 흥건한 몇 분 사이에 몸부림치는 훌쩍이는 덩어리였다.

그의 마사지 덕분에, 소년은 샤프트가 그에게 파고들 때의 고통이 아니라, 한 번에 작은 넛지, 열렬한 기대와 함께 신음했습니다. 이누야샤는 동생의 말을 처리할 만큼 마음을 비울 수가 없었다. 이누야샤의 엉덩이가 그의 앞으로 돌진을 만나기 위해 뒤로 밀려났다.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를 정도로 순진하지는 않았지만 너무 흥분해서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화났어, 이누야샤?" 그의 입술은 그가 말하면서 한유의 입술을 쓰다듬었고, 한유의 입술은 키스를 하기 위해 오므렸다. 손가락이 위로 미끄러지고 그의 회원의 뜨겁게 열망하는 피부를 따라갔을 때 잡아당김이 멈췄다 중국 데이트 에이전시 시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