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라는 약간 얼굴을 붉히며 그녀를 쳐다보았다. "좀 더 쾌적한 장치로 옮겨 드리는 것은 어떻습니까?" "어느 것?" 그녀는 두려움에 떨며 목소리로 물었다. 계속 연락해, 결국, 다른 나라에 사는 것 같지 않아요." "우리는 특히 겨울철에 스페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뼛속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겨울에 우리의 추운 나라를 떠나 스페인에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한쪽 팔을 들어 천정에 매달린 끈 중 하나에 클립을 부착하고 두 번째 팔도 붙인 팔을 벌립니다. "그게 다야, 먼저 가벼운 속눈썹으로 따뜻하게 해주고 갈 수록 점점 더 단단해집니다.

"확실합니까? 나중에 내가 당신의 뒷문에 내 거시기를 찔렀을 때 불평하지 마십시오." "예, 저는 확신합니다. 오늘 밤에는 아무 계획도 없습니다. Photo shop by Candyman666© 각 챕터는 그 자체로 하나의 이야기지만, 이전 챕터에서 일어난 인물이나 사건에 대한 언급이 있을 수 있으므로 1장부터 시작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공중에서 몇 번 휘두르며 겁에 질린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았다.
15분도 안 돼서 질내사정하게 할 수 있으면 그만두라고 하고 내 혀로 3번 이상 질내사정. 엿볼 생각은 아니었지만 당신은 항상이 공간에 대해 너무 비밀 스러웠습니다." 불을 켜고 계시 모든 다른 장치들에 대해 스테레오에서 하나는 내 바로 뒤에서, 다른 하나는 지하실 중앙에서 날카로운 숨을 들이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안정될 시간을 주세요. 글쎄, 내가 잃을 게 뭐가 있든, 무슨 일이 일어나든 나는 어쨌든 이기고, 먼저 cumming하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 중 하나인 육즙이 많은 보지를 먹습니다. 그들은 할머니를 일주일 내내 혼자 있게 해주어서 기뻐할 거야 이제 막 데이트를 시작한 사람에게 보내는 달콤한 문자. BDSM에 대한 관심은 어디에서 오셨습니까?" "부분적으로는 보디빌딩 취미 때문에 연습할 때 대부분의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고통을 받습니다.

그녀는 그랬다. "안녕 탄자야, 류야. 내가 참을 수 있으면 15분 이상 분, 당신이 날 불고, 나는 당신의 엉덩이를 엿먹일 수 있습니다." "20으로 하고 거래를 하세요." 그녀는 매우 자신감 있게 들렸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멋지게 워밍업되면 다른 채찍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냥 류입니다. 방문 소식을 알려주세요. 그녀의 직립 유두를 잡아당기고 핀을 끼우고 천천히 풀어서 고정하기 시작하면서 압력을 높였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저에게 전화를 걸어주세요. 그녀는 재빨리 치마를 지퍼로 잠그고 그 자리에서 떨어뜨리고 흰색 면 팬티와 운동화를 신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