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피곤해요." "어쨌든. 소녀들은 의자에 앉아 하의를 뒤집어썼고 그는 손목이 등 뒤로 플렉시커프로 묶인 것을 보았습니다.
경비원이 Turd Fingers를 사무실로 다시 데려갔을 때 금발과 갈색 머리의 작은 소녀 한 쌍이 이미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죄책감으로 들게 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조용하다고 생각했지만 Turd Fingers는 분명히 그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잠깐만요. 데님은 그녀의 부드러운 골반을 가로질러 뻗어 있었고, 그들의 작은 앞주머니 중 하나에 손가락 끝도 꿈틀대는 것은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나를 스토킹했다는 말입니까?" 그녀는 Turd Fingers에게 마지막으로 이 말을 하고 몸서리를 쳤지만 그가 한 것은 킬킬대는 것뿐이었습니다.

"좀도둑들." 그런 다음 소녀들에게 "그렇지 않습니까?" "내 지갑에 반바지를 넣었다고 해서 우리를 이대로 여기 둘 수 있다는 뜻은 아니야." 금발이 으르렁거렸다. 제가 삭스의 카운터에 있을 때 그를 한 번 봤습니다." 그녀는 Turd Fingers를 바라보았다 croydon의 데이트 이벤트.
그녀가 자신을 껴안았을 때 그녀의 부드러운 블라우스를 통해 그녀의 가슴에 멋진 흔들림이 생겼고 Turd Fingers는 그녀가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너무 뜨거웠던 그녀의 참마를 길게 응시했습니다. 그녀가 지역 Saks에서 버건디 색 팬티를 몇 개 샀을 때 그는 그녀를 스토킹하여 가게에서 쫓겨났습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스몰 양." 터드 핑거스가 팬티를 주머니에 넣으며 정중하게 말했다. 물론 그녀는 누드 색상의 새틴, 레이스로 장식된 치키니를 쓰레기통에 버렸고, 분홍색 리본과 작은 둥근 종을 착용했을 때 그녀의 보지가 있었을 자리 바로 위에 던졌습니다 민스크 스피드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