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사진 속에는 거칠고 강인하고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이 담겨 있지만, 그 속이 뻥 뚫린 영혼 없는 눈빛과 거친 삶이 사람들에게 주는 굳은 얼굴. 섹스만, 나는 생각했다. 우아하더라도, 엉덩이 빌어 먹을만큼 음란하고 더러운 것을 우아하다고 부를 수 있다면 60세 이상을 위한 데이트 사이트. 나도 경험이 없고 소심했다.

그녀가 하기 전에 나는 거기에 도착했다. 그녀는 발가락으로 내 지퍼를 내리고 엄지발가락으로 내 파리를 뚫고 들어가 내 팬티의 구멍을 열고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데이트 사이트 tchat. 나는 2주 동안 일을 쉬었고 시합 사이에 쉬는 동안 먹고 마시고 섹스하고 텔레비전을 보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었습니다. '깡통에 적힌 대로 정확히 합니까?'라는 표현을 알고 있습니까? 글쎄요, 그것은 Delores였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하루에 열 번, 그리고 그 첫 2주 동안 밤에 열 번 더 했을 것입니다. 움직임은 원활했습니다.
차로 약 1시간 거리였습니다. 내가 그녀에게 자신의 사진을 보냈기 때문에 그녀는 나를 알아볼 것이다.
그녀는 본능적으로 내가 침실에 있기를 원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고, 내가 그녀에게 성적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내가 알기 전에도 알고 있었습니다. 방문 시간은 1시간 동안 지속되었고 우리는 처음 20분 정도 수다를 떨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나보다 어린 여자에게 편지를 썼을 때 또 다른 규칙을 어겼습니다. 어쨌든, 나는 수축이 전력 문제에 대해 옳았다고 확신합니다.
그녀는 나를 내려다보더니 웃으면서 나에게 묻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