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더 주세요." 마크는 그릇에서 바나나를 꺼냈다. "우와! 가만히 있어." 그의 목소리가 헐떡거렸다 데이트 사이트에서 첫 번째 메시지를 종료하는 방법. 나는 이 이야기를 2006년 어느 때 썼습니다.
그는 항상 나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한 입 베어 물었고, 이제 내 눈을 바라보며 "음, 맛있다." 그는 나에게 먹이를 주는 초콜릿에 그것을 담그고 또 다른 딸기를 가져갔고, 이로 인해 주스가 내 턱을 타고 흘러내렸습니다. 그것이 나를 만졌을 때 나는 지붕으로 뛰어 넘었을 것입니다. 내 심장은 북처럼 뛰고 있었고 헤드라이트에서 나는 사슴처럼 보였을 것입니다.

거기에는 리넨 셔츠와 치마, 신고 있던 모직 양말이 있었습니다. 나는 뜨겁고 차가운 느낌, 얼음의 단단함과 그의 불타는 입의 부드러움, 그의 혀의 매끄러움에 끊임없이 포격을 받았습니다. 침대에 갇힌 채 몇 시간처럼 느껴지는 짧은 몇 분이 지나자 Mark의 발소리가 들렸습니다. 그의 손에는 녹기 시작한 빨간 딸기 아이스크림이 들려 있었다.

그의 뜨거운 숨결이 내 귓가를 어루만졌습니다. 나는 그 기쁨에 잠시 눈을 감았다. 제한된 움직임의 감각."내가 당신을 묶을 것입니다, 자기야. "오 안돼 자기야, 내가 통제할 수 있어." 그가 내 귓가에 으르렁거리더니 뒤로 물러나 나를 침대에 헐떡거리게 놔두었다. 그가 바나나를 먹기 시작했을 때 Mark는 나를 다시 더 높이 데려가기 시작했다 drogheda의 무료 데이트 사이트. 마크는 냉장고에서 딸기 몇 개와 파인애플 작은 조각을 꺼냈고 내 몸에 있는 초콜릿에 딸기 한 개를 담그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