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떠날 때 Theodora는 Charles의 뺨을 살짝 쪼았지만 그녀는 Marie의 입술에 완전한 입맞춤을 했습니다 데이트하는 형님의 타일러입니다. 더 하면 내가 나갈게!" 마리가 매우 위협적인 목소리로 "당신은 나와 내 남편, 그리고 내가 앞으로 여기로 데려오는 모든 사람을 매우 조심할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에 모든 손님 앞에서 시시가즘을 가질 것입니다. Marie가 준비했다는 소식을 듣자 Charles는 얼굴을 붉히며 갑자기 불편할 정도로 조여진 수탉 자물쇠를 몰래 만졌습니다. 그는 이러한 진행 상황에 대해 확실히 의견을 가지고 있었지만 복종하는 사람으로서 자신의 의견을 자신에게만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거 전통적인 결혼식 아닌 거 알지?" 마리는 교구장에게 돌아서서 그에게 말하고 있었다. "각자 자신에게"라고 그녀는 생각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hotwife와 오쟁이 진 남편과 함께 건배!" Marie는 다음 날 아침 Julian과 실제로 전화를 하고 있을 때 수화기가 울리고 다른 발신자가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그곳을 그들은 '은혜와 호의' 거주지라고 부릅니다. "수트와 드레스 피팅을 위해 쉬는 날을 예약하겠습니다." "내일 자기 집에 우리 둘 다 초대했어요." 그녀가 말했다.

"목사님, Gillian님, 환영합니다. 저녁을 위해. 마침내 답장이 돌아왔고 사라는 마리에 대한 소식이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당신이 내 친구를 무시하는 것을 다시 본다면, 당신의 공을 찢어 개들에게 먹일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Sara는 주말에 머물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교구장과 손님을 만나도록 주선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