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이런 착한 여자가 나와 함께 하는 일이 무엇입니까?"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녀는 함께 하는 것이 즐거웠고 그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그들만의 세계에 있었고, 그들의 억제되지 않은 열정에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초콜릿 맛을 느끼게 했어." 그는 그녀에게 등을 기대고 입술을 조금 벌리고 멈추어 "네 맛이 좋아."라고 말했습니다. 속으로 느껴보죠....조금만요." 조금." 태미가 벨트를 풀고 바지의 허리띠를 풀었을 때 그는 거의 무력했습니다. 이것은 Gerry가 저항할 수 없었고 준비된 신호였습니다.

Tammy는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깨닫고 그녀의 상의와 브래지어를 아래로 당겨 젖꼭지를 노출시켰습니다. Tammy의 눈은 크게 뜨고 타이밍과 힘에 있어서 가차 없는 움직임을 계속하면서 그를 향해 시작했습니다 entp 데이트 isfj.

뒤에서 Gerry는 그녀가 나뭇가지 사이를 걸으면서 그녀의 엉덩이가 유혹적으로 움직이면서 Tammy의 몸의 다른 부분을 즐겼습니다. "언젠가 클레이 파크까지 차를 몰고 갈 수 있을 거에요." Gerry는 Tammy와 함께 걸을 가능성을 즐기기 시작하면서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앞에서 한 발짝 움직여 그의 무릎에 앉아 키스를 하려고 재빨리 움직였다. 다른 팀원들 대부분은 그들보다 20살 이상 나이가 많았고 어느 날 오후 급하게 식당을 잡기 위해 시작한 것이 이제는 100명 이상을 들고 있는 반정규 일로 바뀌었다. 그의 심장은 뛰고 몇 비트를 놓쳤고 동시에 빠른 속도로 뛰기 시작했습니다. 사무실 주변도 마찬가지였다. "저기요." 그녀는 그것을 그의 입 쪽으로 가져갔다.
"거긴 클레이파크에 운동장이 다 있지 않습니까?" 태미가 물었다. 그녀는 그의 손가락이 그녀의 상의와 브래지어를 탐색하고 자랑스러운 젖꼭지를 찾는 동안 그 어느 때보다 더 세게 키스했습니다. 즉시 그는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올바른 위치에 치고 있다는 것을 그녀의 얼굴에서 보고 계속해서 그녀의 등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다음 그녀는 손을 뻗어 그녀의 흠뻑 젖은 음부로 돌아가기 위해 치마의 뭉친 재료를 통해 싸웠습니다. 태미는 자신의 손가락이 그녀의 음부 입술을 탐색하자 말을 잇지 못하고 신음하며 대답했다. 그녀는 운전 중이었고 Gerry에게 탐색할 휴대전화를 주었습니다. 그들은 지도를 보고 그 지역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뻗어 있는 여러 개의 흔적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손가락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Gerry는 격려의 의미로 그녀의 등을 손으로 쓰다듬었고 그녀가 그를 정액으로 만들 의도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왔을 때 그것은 틀림이 없었습니다. 그녀와의 관계를 연장하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보였고 그녀와 함께 공원을 산책하는 것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약간의 낭만적인 약속...
그녀는 처음 그와 함께 점심을 먹기로 합의했을 때 그가 놀랐을 정도로 충분히 예뻤지만, 물론 그것은 단지 캐주얼한 직장 점심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