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는 소파 팔걸이에 손을 얹고 몸을 앞으로 숙였다. 그녀는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었고 기쁨에 휩싸였습니다. 그들을 부드럽게 쥐어짜며 그녀는 다시 미소를 지었다. 치마 앞부분을 들어올려 그녀의 맨 보지를 바라보았다.

그가 그녀의 입 깊숙이 그의 거시기를 밀어로 그녀는 신음했다. 그가 그녀의 머리를 더 세게 잡아당기자 그녀는 신음했다. 캐릭터를 좀 더 발전시켜 다른 챕터를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난 정말 좆될 필요가 있어." 그녀는 속삭이며 다시 시계를 쳐다보았다. 주말이 다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아." 스티브는 그녀에게 키스하고 손을 그녀의 엉덩이로 옮겼다. 이번 주 내내 기다렸어.

그녀는 치마를 다시 내려놓고 매끄럽게 정리하고 스웨터를 곧게 펴고 문으로 걸어갔다. 앞으로 몸을 기울이면서 그는 그녀의 핑크색 슬릿에 자신의 거시기 머리를 문질렀다. 그가 그녀의 머리를 앞으로 당기기 전에 두 번째 분출이 그녀의 뺨에 떨어졌습니다. 그는 속옷을 입지 않았고 그의 단단한 자지가 그의 몸에서 두드러졌습니다.

그녀는 팔을 내밀고 주위를 돌며 자신의 반사를 보기 위해 머리를 돌렸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섹스 한 후 당신의 거시기를 빠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티브는 그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으로 그녀의 수표를 긁었다. 그녀는 거울로 다가가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았다. 스티브는 웃었다 무료 평가판 온라인 데이트. 제발, 자기야." 그녀에 대해 밀어, 스티브는 그녀에게 그의 거시기의 머리를 밀어 넣었다. 바로 그때 초인종이 울려 그녀를 펄쩍 뛰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