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엄지손가락은 그녀의 손목 안의 매끄러운 피부를 쓸고 있었고, 한 손은 그녀의 ID 카드가 벗겨진 신축성 있는 열쇠고리를 밀어서 부드럽게 옆으로 두었다.
나쁜 여자도 별로 신경 안 써요. 나는 약 6피트 2, 체육관에서 일주일에 3일과 오후 조깅을 하며 적당한 몸매를 가졌습니다.

무리를 지어 여행하고 Harley 군중보다 문신이 더 많으며 8세의 목소리에 강제로 남부 억양을 사용하며 30대이지만 여전히 창녀복을 위해 Charlotte Russe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들어가 그녀의 깊숙이 사라지고 그녀의 주스에 흠뻑 젖어 반짝거리며 나와 점점 더 세고 빠르게 스트로크할 때마다 그녀의 부어오른 입술을 자르는 내 자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 와우.

한쪽 다리를 들어 올려 맨발로 내 어깨를 지탱하고 무릎을 바깥쪽으로 구부렸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뜯기 전에, 그것을 자신의 입으로 끌어들였다.

"맙소사, 기분 좋아." 나는 그녀의 피부에 대고 중얼거렸다. "아, 젠장, 누가 뭐래도"라고 하는 관대한 주머니에 어깨를 으쓱한 다음, 내가 소설 작업에 그다지 얽매이지 않을 때 우천을 제안합니다. 즉, 위에서부터 두 손가락으로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가, 꽃잎을 충분히 넓게 펴서 꼭대기에서 뜨겁게 욱신거리는 날카로운 작은 진주 위로 엄지손가락을 굴릴 수 있을 만큼, 숨막히는 신음과 꿈틀거리는 소리를 들을 때까지 그랬다. 내가 그녀를 그렇게 갈라놓는 모습에 나는 눈을 감아야 했고 그녀도 알아차렸다. 그래서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그것을 끝내는 것에 대해 누구와 이야기해야 하는지 바로 알고 있었다. 그녀가 내 눈을 쳐다보았을 때 희미한 웃음을 지으며 내게서 그것을 뺏기 전에 "이렇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응?"이라고 놀리더군요 이벤트 데이트 사이트. 그녀는 흔들리는 바지를 내렸고, 엉덩이를 미끄러뜨려 내 혀를 따라 일하게 했고, 나는 더 깊이 계속해서 그녀를 손가락으로 벌리고, 내 혀로 그녀의 짠 살코기를 오랫동안 천천히 음미하면서 작은 새싹을 걱정했다. 나는 잠시 그녀를 바라보다가 중얼거렸다. 그것은 여자와 함께 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와도- 각자 자신에게 있지만, 나는 한 방향으로 만 스윙합니다 데이트 경비 소녀. 감독자. "Sabel." 나는 숨을 내쉬며 그녀의 두 손목을 부드럽게 잡았다. 그녀의 나이는? 스물여섯을 넘길 수 없었습니다. 그 멋진 캐러멜 줄기에서 허벅지 중간 정도에서 멈추는 검은 치마에 부드럽게 집어 넣은 "책임감있는 소녀"맞춤형 분홍색 블라우스가 튀어 나옵니다. "쉿, 잠시만요." 그녀는 내 몸통에서 셔츠를 벗겨내고 소매를 나에게 맡기며 속삭였다.